무제한 우발적인 손상 보장
우발적 손상의 경우 개인 부담금이 발생하오니 아래의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전 세계 주요 도시 어디서나 기술 지원
AppleCare+ 서비스가 제공되는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전문가의 기술지원 서비스를 이용
최대 2년간 하드웨어 보증 서비스 제공
ex) 보증 기간 내 배터리 성능이 100% —> 80%
이하로 저하 시 배터리 무상 교체 서비스
대부분의 Apple 하드웨어는 1년 제한 보증과 최대 90일간의 무상 기술지원이 제공됩니다.
AppleCare+를 구입하면 보증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우발적인 손상의 경우, 본인 부담금이 부과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보증의 시작은 AppleCare+ 구입일로부터 시작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위한
24시간 연중무휴 기술 지원
2년, 3년 또는 4년간의
출장 서비스
귀사의 조직 내에 macOS, macOS Server, IOS 혹은 iPadOS를 배포하는데 필요한 IT부서 수준의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AppleCare OS Support는 통합, 마이그레이션 고급 서버 운영에 관한 전화 및 이메일 지원을 제공합니다.
기업형 문제에 대한 지원
AppleCare Help
Desk Support 포함
비정기적인 문의 사항에 응대해야 하는 경우, 정기적인 지원이 필요한 경우, Apple은 귀사의
요구 사항에 맞는 플랜을 제공합니다. 각 플랜은 1년의 보증 기간을 제공합니다.
AppleCare for Enterprise를 구입하고 싶다면?
AppleCare for Enterprise는 보증 대상 기기 수량이 최소 200대, 1000대, 5000대 이상인 경우에 따라 차등적으로 가격이 측정됩니다.
Apple이나 Apple 공인 리셀러에 연락을 주시면 AppleCare for Enterprise에 대한 견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